역대 수상작
게시물 보기
수상명 | 전국경제인연합회회장상 | ||
---|---|---|---|
출품명 | 실용성 중시하는 싱글족 맞춤 ‘콤팩트 디지털 감각디자인 올인원’ 키친키트 패키지 디자인 제안 | ||
TITLE | |||
출품자 | 한상현 김상애 |
이메일 |
info@urede.co.kr silsyforever@hanmail.net |
출품부문 | 포장디자인 | 출품자구분 | 프로 |
접수번호 | 12GP0094 | 조회수 | 1822 |
출품설명 | |||
미국은 거의 절반에 달하는 인구가 싱글일 정도 “싱글족이 없으면 경제가 굴러가지 않는다” 1인 가구의 연평균 지출은 2인 이상 가구의 1인당 지출보다 6000달러 많은 3만4000달러에 달했다.중국 중국 전국부녀연합회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내 싱글족은 무려 1억8000만명에 달하는 등 최근들어 눈에 띄게 부상하기 시작했다.소비시장을 이끄는 주역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소황제(小皇帝) 1세대’다며 세계시장에 발마춰 맞춤형 솔로쿡키트 제품을 제안한다. 실용성 중시하는 싱글족(solo)을 대상으로 한 신시장 창출과 공간 절약·다기능 가전 선호 취향 트렌드로 컴팩트한 제품 및 포장설계,핸들 + 지기구조를 개발로 쇼핑백 제거, 1단계로 줄여 포장재료의 최소 사용,쓰레기 배출량을 최소화하여 지구환경 보호를 고려한 패키지 디자인 제안. |
|||
DESCRIPTIO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