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역대 수상작

게시물 보기

작품이미지 작품이미지 작품이미지
수상명 Gold Minister
출품명 감성디자인으로 독도를 치유하는 독도약방
TITLE Dokdo heal by sensibility design DOKDO pharmacy
출품자 신수진
노미선
이메일 tlstnwls856@naver.com
mxs1104@naver.com
출품부문 커뮤니케이션
기업/브랜드아이덴티티
출품자구분 학생
접수번호 17SVC0745 조회수 209
출품설명
독도약방은 점점 잊혀지고 있는 독도에 감성디자인을 입혀 치유해주는 브랜드이다.
그 중 첫번째 독도알리기 프로젝트는 시스루(see-through)의 리플렛과 테이프를 통하여 독도의 날인 10월 25일, 독도와 울릉도와의 가까운 거리를 알려 독도와 세상을 연결하는 감성디자인 프로젝트이다. 시스루 컨셉의 리플렛과 박스 테이프로 세계 어느곳에서든지 독도를 만나볼 수 있다.
DESCRIPTION
Dokdo pharmacy’ is a brand that cures Dokdo with affective design.
Among them, the ‘Dokdo pharmacy’ affective design project connects Dokdo and the world through the see-through about Dokdo day(10.25), and the distance between Dokdo and Ulleng-do.
You can see Dokdo anywhere in the world with a see-through concept leaflet and duct tape.

회원로그인

제52회 포스터